HOME LOGINCONTACT USSITEMAPENGLISH

공지사항
ㆍHome > 학교광장 > 공지사항
제목 [공고][연장] 사무처 계약직원 채용공고
작성자 곽예지 등록일 2017/07/10 조회 261
서울기독대학교 사무처 직원(계약직)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.

1. 모집분야 : 1명

2. 고용형태 : 계약직 (정규직 전환가능)

3. 근무부서 : 사무처

4. 자 격 :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자격 및 본교 직원임용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5. 업 무 : 급여, 4대보험, 전표처리, 입출금관리

6. 급 여 : 본교 내규에 따름

7. 근무시간 : 주 5일 근무

8. 접수기간 : 2017.07.19.(수) 오후6시까지

9. 전형방법 : 1차 전형 : 서류심사
2차 전형 : 면접심사 (서류심사 통과자 개별 연락 예정)
- 제출서류
1) 공통 제출서류
: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본교양식필수)
2) 면접심사 대상자 제출서류 :
: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부 (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)
, 공인어학성적표 1부(해당자에 한함),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
10. 우대조건 : 기독교인, 회계경리 2년이상 경험자

11. 접수방법 : 워크넷, 사람인을 통한 인터넷 접수

12. 문 의 : 곽예지 담당(사무처) / 02-380-2526


※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※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첨부파일 입사지원서(사무처(회계.경리)).hwp (22,528)
글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