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LOGINCONTACT USSITEMAPENGLISH

공지사항
ㆍHome > 학교광장 > 공지사항
제목 [사무처]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안내
작성자 곽예지 등록일 2018/02/12 조회 552
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안내

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□ 등록안내
1. 등록기간 : 2018년 2월 20(화) ~ 25(일)까지

2. 해당은행 : 기업은행 (IBK) 전국지점

3. 납부방법
- 등록금고지서를 통한 은행납부
- 개인가상계좌를 통한 무통장, 인터넷뱅킹, 폰뱅킹

※ 가상계좌 제도란 본교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학생의 등록금과 실 납부액이 학생개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번호와 일치 해야만 입금이 가능한 제도입니다.

□ 분납등록 안내
1. 분납신청기간 : 2018년 2월 16(금) ~19(월)

1차 분납금 납부기간 : 2018. 02. 20(월) ~ 25(일)
2차 분납금 납부기간 : 2018. 03. 19(월) ~ 25(일)
3차 분납금 납부기간 : 2018. 04. 19(목) ~ 25(수)


2. 등록금 분납(3회 분할납부)을 희망하는 재학생은 반드시 분납 신청기간에
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분납신청을 하여야 분납 등록이 가능합니다.

3. 관련문의 : 국가장학금(학생복지처 380-2522) 등록금(사무처 380-2528)

서울기독대학교 사무처
첨부파일 2018-1학기 등록금 납부안내문_학부.pdf (34,242)
글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