① 2012. . . ~ . . . 17:00 까지 (정해진 기간에 반드시 등록바람.)
① 2011. . . 부터
② 종합정보시스템(https://newhaksa.scu.ac.kr) 클릭 -> Login(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) -> 등록(부) -> 등록금고지서조회 -> 출력
※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하시기 전에 고지서를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.
①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, 지정은행 창구 납부(기업은행 전국 지점)
① 등록금고지서에서 본인 가상계좌번호 확인
② 가상계좌로의 입금방법
- 인터넷(텔레)뱅킹
- 무통장입금(지점방문), 타행이체
- CD/ATM을 통한 계좌이체
③ 가상계좌로 결제 시 유의사항
-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고유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이므로 입금 의뢰인이 누구인지 관계없으며, 가상계좌로 입금이 되면 해당 학생의 등록은 완료되는 것임
- 가상계좌로 이체 시 입금액 또는 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체실행이 자동 취소되어 입금액이 본인 계좌로 반환되므로 본인에게 부여된 계좌번호로 납부금액을 정확하게 맞춰 입금을 해야 등록 처리가 완료됨
- 이용시간 : (별도 공지함-종합정보시스템)
- 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이며, 다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음
※ 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(학생회비, 졸업준비금)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① 등록구분 : 부분(학점) 및 수업연한 초과자 등록
② 대상자
- 부분(학점)등록 대상자 : 조기복학생 및 정규등록 4학기차 이상 등록을 필한 자 중 16학점 미만을 수강신청한 학생(기 부분등록 신청자) - 수업연한 초과자 : 정규학기 등록을 필하였거나 졸업요건 부족으로 추가등록이 필요한 학생(부분등록 신청 불필요)
③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16학점 이상인 경우는 전액등록금, 16학점 미만인 경우는 학점에 따른 등록금 고지서 생성(학점당 등록금은 FAQ 참조)
④ 수강신청 변경후 신청학점과 고지서 금액이 일치할 경우 등록가능
※ 최종등록기간까지 수강신청 미확정시(강제입력 등) 사무처 문의(380-2526)
① 실시간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납부
-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발송
-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당일 납부 확인(16:00이전 납부시)
② 종합정보시스템(https://newhaksa.scu.ac.kr)클릭 -> Login(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) -> 등록 ->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
① 등록 후, 휴학 신청기간 내 휴학하면 전액 이월처리되며 환불하지 않습니다.
②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학자금대출 신청이 불가하니 등록 전에 대출을 신청하여야 합니다.
③ 학자금 대출은 등록기간 내에만 실행 가능합니다.
④ 장학증서 소지자 등록 및 환불 안내
- 등록 : 등록기간 중 장학증서 및 차액 지참하여 사무처 납부 - 환불 : 등록 후 익일부터 등록기나 중 장학증서와 학생증을 지참, 사무처 방문하면 즉시 환불
①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문의(학생복지처 02-380-2521)